빗소리만 가득한 고요한 밤 한장의 사진으로는 표현할 수도 없을만큼 실로 엄청난 밤이었어요. 서울을 떠나기 전날 선임회의에서 대표님이 말씀하셨어요. " 자세한 이야기는 제주도 가서 나누시죠 " . . . 네 그렇습니다. 우리는 자세한 이야기를 새벽1시까지 나누었어요. 그리고 대표님이 다시 말씀하셨어요. " 다들 피곤하시니 남은 이야기는 서울가서 하시죠 " ......... (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회사 선임들은 모두 수다왕이예요 )
하지만 너무나 중요하고 소중한 하루였다는건 팩트예요!
#셋째날 - It's Play Time???
사실 우리의 제주행에는 많은 목표가 있었어요. 첫번째 목표는 둘째날에 나누었던 회의였고 무사히 달성했답니다. 그리고, 셋째날 보이는 이 모든 장면속에 가장 크고 중요한 목표가 있어요. 그건 시크릿이니깐 아직 발표할 순 없어요. ( 힌트 : 바다 ) Coming Soon~
( 우리를 방해하면 대표님이 니킥을 날려버릴거임 )
중요한 그것을 위해 산따라 물따라 다니면서 틈틈히 기록으로 남기는 일도 게을리하지 않았어요. 이제부터 play time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ㅇㅅㅇ
그렇게 엑스아이디 노익장을 과시한 4인방의 짧은 출장겸 단합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. 아쉬운 시간도 꽤 있었지만 그럴수록 다음을 기약하는 법이라죠?
2018 엑스아이디와 함께 할 역량있고 재치 넘치는 소셜 미디어 기획자를 찾습니다.
특히 멋진 기획이 있지만 표현의 아쉬움으로 날개를 펼치지 못하셨던 기획자님들!!!!
생각하고 기획하던 모든것들을 그래픽과 영상으로 펼쳐줄 수 있는 디자이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
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립니다.